• 카페
  • 유튜브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정보통신기사 ->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따려고합니다.
작성자 김예환 Hit. 163 2026-05-19
네트워크 라우터엔지니어(모바일 백홀)로 2년 근무하다가 L2스위치 엔지니어를 아주잠깐 3개월 하다가 현재 전송장비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전송장비는 이직한지 얼마 안되서 광전송장비는 미숙합니다.

이런상태에 정보통신기사부터 따는건 좀 어려울 듯 싶어서 정보통신산업기사부터 따는 게 좋을까요?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어본적이 없어서 로드맵은 어떻게 잡아야될까요?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2668 미국기술사 FE , PE 문의 김강철 2026-06-16 64
2667    미국기술사 FE , PE 문의 김기남학… 2026-06-17 51
2666 네이버카페 등업 부탁드립니다. 전현찬 2026-06-16 64
2665 승인 신청 했습니다. 김선호 2026-06-13 75
2664 교재구매시 (구매완료) (2) 박태건 2026-06-03 122
2663 안녕하세요 정보통신기사 ->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따려고합니다. 김예환 2026-05-19 164
2662    정보통신기사에 대한 답변입니다. 김기남학… 2026-05-21 160
2661 신용카드 구매 시 입금대기로 뜨는데 진행절차는? 송정호 2026-05-12 179
2660    교재 오늘 발송하면 내일 도착됩니다. 김기남학… 2026-05-13 202
2659 무선설비산업기사 재취득 하고 싶습니다. 부정행위때문입니다. 박영식 2026-05-07 22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