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 유튜브

자유게시판

기숙사비 문의드려요
작성자 김원일 Hit. 1,040 2025-09-11
<p>안녕하세요 내년에 공기업 6개월 커리큘럼 듣고 싶은데 지방에 사는지라 기숙사비 문의하고 싶습니다.</p>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2598    기술사심화반인강 김기남학… 2025-09-16 984
2597 기숙사비 문의드려요 김원일 2025-09-11 1041
2596    기숙사비 문의드려요 김기남학… 2025-09-12 1080
2595 방송기술직 수업 문의 박주연 2025-09-06 1028
2594    방송기술직 수업 문의 답변입니다. 김기남학… 2025-09-08 1032
2593 무선공학 정규이론(1) 인강 관련 질문 (1) 엄재성 2025-09-03 1002
2592 정보통신기술사 국비지원 신동진 2025-09-01 1032
2591    정보통신기술사 국비지원 답변 김기남학… 2025-09-02 1037
2590 미국전기기술사 문의 홍현기 2025-08-27 1062
2589    미국전기기술사 답변입니다. 김기남학… 2025-08-27 1030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