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 유튜브

자유게시판

무선설비기사 강의 관련 문의
작성자 안연수 Hit. 335 2026-03-17

안녕하세요. 무선설비기사 강의를 수강해 보았는데, 현재 시험 경향과 강의 내용이 다소 맞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디지털전자회로 파트에서 전원회로나 FET와 같은 아날로그 관련 내용은 거의 다뤄지지 않아, 전반적으로 강의가 다소 오래된 구성처럼 느껴졌습니다. 이 강의로 실제 자격증 준비가 충분히 가능한지 조금 의문이 들어 문의드립니다. 혹시 환불이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절차와 기준도 함께 안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2648    정보통신공학 강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김기남학… 2026-03-18 374
2647 무선설비기사 강의 관련 문의 안연수 2026-03-17 336
2646    무선설비기사 강의 관련 문의 김기남학… 2026-03-18 374
2645 책 환불 관련 문의 이현지 2026-03-11 388
2644    책 환불 관련 문의 김기남학… 2026-03-14 352
2643 승인 부탁드립니다 이지훈 2026-03-10 379
2642    인증해 드렸습니다. 김기남학… 2026-03-11 368
2641 온라인 수강 관련하여 질문 있습니다 이아름 2026-03-04 433
2640    온라인 수강 관련하여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김기남학… 2026-03-05 423
2639 방송통신기술직 강의 문의 건 서윤석 2026-03-03 403
3